남자 향수 추천 2021년 소개합니다.
More...
10대, 20대, 40대 그리고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남자 향수를 알아봅니다.
르라보 상탈 33 오드퍼퓸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 BEST!

관심없던 여자들도 무슨 향수 쓰는지 물어볼 정도!
가장 기억에 남는 우디 계열 종결자!
- 포근하고 달달한 향
- 은은한 잔향의 나무 향
인생 향수 찾는 분 강추!
존바바토스 아티산 맨 오드뚜왈렛

향은 시원하고 독하지 않고 거북함 없이 은은하고 부드러운 게 매력입니다.
잔향은 은은합니다. 탑노트는 고급스럽습니다.
용량은 75ml이고 구성품은 향수 샘플 및 향수 케이스가 있습니다.
패키지가 예쁘고 고급스러워 선물용(남자친구, 남편, 아빠)으로 딱입니다. 5만원 이하로 가성비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아쉬운 점은 많이 사용해서 흔하다는 점이고, 지속력이 짧다는 점입니다.
탑노트 - 쥬시한 감귤류, 만다린 오렌지, 시실리안 클레멘타인, 마요라나(꿀풀과 식물), 야생 백리향, 라반딘 꽃
미들 노트 - 북 아프리카 산 오렌지 꽃, 인도 산 자스민, 트리오 진저 (꽃, 뿌리, 추출물)
베이스 노트 - 케팔리스 어코드(엠버, 우디, 타바코의 향), 세레놀리드 어코드(화이트 머스크와 과일 향), 조지아산 나무
이런 분 강추: 진한 향기 싫어하는 분, 40대나 50대 아빠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조말론 향수에 실증 난 분, 스킨 향 많이 안나는 남자 향수 찾는 분 데일리용으로 고려해보세요! 특히 머리 아픈 걸 견디지 못하는 분에게 좋을 것 같아요.
샤넬 알뤼르 옴므 스포츠 오드뚜왈렛

명품 향수로, 향은 중성적이고 시원한 계열이고, 아쿠아향이 가미된 뜨왈렛 블루와 비슷합니다.
4계절 모두 쓰기에 좋고 30대 이상인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샤넬향 좋아하는 분도 괜찮을 것 같아요. 남자친구나 남편의 생일이나 크리스마스의 서프라이즈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탑노트 - 칼라브리안, 시실리아오렌지, 만다린
미들노트 - 엠버, 통카빈, 화이트머스크
베이스 노트 - 우디, 블랙페퍼, 베티베
불가리 블루 뿌르 옴므 오드뚜왈렛

향은 약간 머스키하고 시원하고 상쾌한 향이 나고 첫 향이 좀 강할 수 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부드러운 은은한 비누향이 살짝 나고 싫어하는 사람이 거의 없는 향입니다.
탑노트 - 카더멈, galanga, 생각
미들노트 - 주니퍼, 은행잎, 타바코 꽃
베이스 노트 - 샌달우드, 머스크향, 삼나무, 그레이 티크
이런 분 추천: 20대부터 30대 후반, 아빠 생신 선물도 가능하고, 크리스마스나 취업, 결혼기념일 선물 주고 싶은 분, 시트러스 계열 여름 향수 싫어하시는 분, 특히 예전 젊었을 때 추억의 향수를 찾고 싶은 분 추천드립니다!
파코라반 원밀리언 골드콜렉터 맨 오드뚜왈렛

금괴 향수로 유명하고, 향은 여름에 쓰기 좋고 달콤하고 프레쉬하며 처음에는 쥬시후레쉬 향과 비슷한 것 같고 부드러운 잔향이 마음에 듭니다.
여자들이 어떤 향수냐고 물어 볼 정도로 인기가 많은 향수로 여자들도 많이 마음에 들어하는 향입니다.
금괴 형상의 디자인으로 백만장자가 되고자 하는 남성들의 잠재적인 욕구를 자극한다.
지속력은 6시간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알찬 구성품으로 향수, 포켓향수, 쇼핑백, 롤온통을 준다.
이런 분 추천: 수트 입을 때 뿌리고 싶은 분, 지인이나 친구 생일 선물 주고 싶은 분
탑 노트 - 만다린, 자몽, 민트 센슈얼 후레시 향
미들 노트 - 로즈, 시나몬의 스파이시향
베이스 노트 - 파출리, 레더, 앰버
빈클라인 CK one 오드뚜왈렛

한때 국민 향수였던 만큼 이유가 있는 향수로, 가볍게 뿌리는 질리지 않는 여름 향수 같은 컨셉입니다!
탑노트와 미들 노트까지는 무난하고 베이스 노트도 은은하게 지속되는 중성적인 향입니다.
20년 전부터 지금까지 쓰고 있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질리지 않는 향입니다! 겨울보다는 봄이나 여름에 더 장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단점 하나는 워낙 대중적이다 보니 나만의 시그니처 향으로 사용하기에는 특색이 없는 것 같아요.
무겁고 짙은 향이 부담스러운 분은 가볍고 산뜻한 CK one 향이 잘 맞을 것 같아요!
탑노트 - 베르가못, 카더멈, 파인애플, 파파야
미들 - 바이올렛, 너맥, 장미, 자스민
베이스 - 머스크, 그린티, 앰버
몽블랑 레전드 오 드 뚜왈렛

글로우픽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향수 1위에도 뽑혔던 제품이기도 하죠.
따뜻하고 흰셔츠를 입은 단정한 이미지와 어울리는 분이라면 겨울 가을에 잘 맞을 것 같은 향이에요!
처음에는 스킨향이 나는 게 좀 아쉽긴 한데요. 시간이 지나면 달달하고 은은한 향이 납니다.
튀지는 않지만 흔하지도 않은 향이라 나만의 특색을 살리기 좋아요.
구매 가이드
향수는 다른 곳에서 먼저 시향해보고 주문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아무래도 향은 개인 취향을 많이 타기 때문에 평이 좋아도 내 기호에는 맞지 않는 향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향수를 선택할 때는 향과 지속력, 용량, 제품 구성, 가격 등 다양한 요소들을 살펴봐야 합니다.
참고로 오드 뚜왈렛의 지속시간은 4시간 정도로 외출 시 휴대용 용기나 리필 용기에 담아서 갖고 다니면 하루 종일 향이 날 수 있다.